이곳저곳

세종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주얼리공방 마이엠마 세번째방문후기

그때그때 흘러가는 대로 2025. 8. 14. 13:20
반응형

세종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주얼리공방 마이엠마 세 번째 방문후기


25. 6. 3일 다녀왔습니다

벌써 세 번째 방문!!
그만큼 애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뜻이겠죠 ㅋㅋㅋ
이번에도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이것저것 만들어 왔습니다 ㅎㅎ


먼저 팔찌 만들기
원하는 비즈를 골라 팔찌를 만들어보아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야무지게 만들어보아요 ㅋㅋ

 


짜잔!!
이니셜까지 넣어 이쁘게 완성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도 최애 팔찌입니다ㅎㅎ

반응형


온 김에 저번주터 만들어 보고 싶던 탄생석팔찌도 만들어보아요


첫째 둘째 꺼 완성
제일 어려운 마지막단계는 사장님 손으로 ㅎㅎ


키링도 만들고 싶다고 하니 만들어볼게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시간 알찬 시간 보내고 왔어요
아직도 만들고 싶다는 게 많다고 하는 거 보니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ㅋㅋㅋㅋ



반응형